myoose-i-see
home about explore cliques graphics FAQS FOLLOW

CREDITS



[more]

Older Post > | < Newer Post
드뎌 한국어 다시 배울수있음
Wednesday, July 3, 2013 | 8:19 PM | 8 comments

한국어를 그만 배운지 5달 되었어요 ㅠ 어휴! 저 어떤 한국 문법을 잊어버려요~ 신용할수잇는 한국책이 지금만 도착햇다ㅡㅡ 제 오빠가 2책이 연습장소에 가져왔어서 저 못 배웟당. 아 그런데 오빠는 한국친구 라인/카톡에 많이 만낫어요. 한 남자 저를 소개해줫따 image
그남자와 라인에서 많이 이야기해요~ 그는 친절하더라구용.



다음 사진속에 가장 좋아하는 한국책은...


이 2책은 한국에서 샀어요. 한국으로 여행갈겸 양서를 찾을겸 한국에 왓다:face39: 첫째로 1권(초보용의)만 사기로 결정했다고 마짐막으로 2권 샀어요~! 

아..
담 주에 아버지의 한국 친구를 만날거에여ㅠ .. 제 한국어는 아직 느므느므 서투르고 오색하게 들리잖고 한국사람과 이야기해야해요ㅜ 어뜨케~??? 아프로 만날때 증말어색할테니까 *씽~~~* 아무도 대하를 시작할꺼임 흡,흡 
그분과 머라고 말해야할지 진짜 몰라요. 존댓말로 말해야되쬬! 헐..
성함이 김채리구 그분 30대 초반인거같애요(?) 그렇지만 제가 어떻게 부르면좋을지 몰라염ㅎㅎ 

한국말 잘못해서 잘하구싶지만 어려워요ㅠ 그래서 아빠가 김채리씨를 만나자고 했어요~ 그를 만날겸  외국인을 상대로 한국어 회화를연습할겸이예요! 

아무튼 질문할것들을 나열할거예요~

  • 어떻게 부르면 좋을까요? = ..오빠? == 롤
  • 고향이 어디입니까? 
  • 저는 한국말 잘 못해요. 한국말 잘하고싶어요. 잘 부탁드려요(?)ㅋ
  • 저 한국말 그만 배운지 오래되었어서 어떤/많은 문법을 잊어버려요. *도와주셈/ 윙크윙크* ㅎㅎ!
  • 가족이 몇 명이에요? 
  • 집(인도네시아에)에서 여기까지 가는데 얼마나 걸려요? = *대답할때 그분 뭐라고 대답하는지 도 몰라... 헉*
  • 더는 없는거같~~~아!! 저녁식사 먹었어요? ㅋㅋ
  • 사실은 뭐 말해야겠는지 몰라요. 
  • 화제가 떨어지다:(
  • 한국에 갔을때 한국사람들과 조금 이야기했어요 :6: 제한국말 아직 서투르다고 말씀했당
  • ㄴ가~나~
  • 나는 고등학교 2학년입니다
  • 여기서 일하신지는 얼마나 됐어요?
  • 이따가 학용품을 구입할거에요~ 월요일에 제 등교 첫날이에요.
  • 아주 어렸을 때부터 했습니다.
  • 등등... 업데이트할게요 image





Labels: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