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oose-i-see
home about explore cliques graphics FAQS FOLLOW

CREDITS



[more]

Older Post > | < Newer Post
후배들이랑 찍은 셀카~! ^^
Tuesday, February 26, 2013 | 10:20 PM | 0 comments


2012년7월19일에 내 두후배들은 집에 놀아왔어용~! 너무 기뻤오~~그들과 함께 그하루를 재밋게 보냇어요 :) 감사해요! <333

 완전이뻐


소프트 이펙트~!!@_@ㅋㅋ 바니아는 핑크모자를 썻...^^ 이뻐


바니아에게 쓴 고양이머리는 어때여???? 이쁘죵?ㅠㅠ 롯데월드에서 샀어요 


가까우네...^ㅠ^ 범~!! 나의 눈이....


에이... 귀신처럼 ㅋㅋㅋㅋ크킄


COLORFUL~! ;)


컁~!! 내 이마 왜 이렇게 무서운디..ㅜ 헉 ..


이 이펙트 제일 좋은!!!!!!!!!!!!  쀼잉쀼잉~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우! 흐릿한 화상이닷 +.+


oh~ 색갈은 rainbow~~ *lollipop 노래함* ... 봐라!! A오M 싸인 만들옸어!! ㅎ ㅎㅎ   부끄



Labels: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