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oose-i-see
home about explore cliques graphics FAQS FOLLOW

CREDITS



[more]

Older Post > | < Newer Post
친구들과 드뎌 다시 만났음!
Wednesday, July 17, 2013 | 5:22 AM | 0 comments



목요일 7월 11일 2013년에 내 롤플레이친구들과 만났어요~!! 아아아아ㅏ아 너무 기뻐요^^ 
사실은 이게 우리 2번째 회합이에요~  
그들을 정말 보고싶어요~ 빅뱅 콘서트에서 만났는지 음...9달 되엇니깐요 ㅠ 씬티아와 태미언니를 만났을때 행복햇어요~ 그런데 리나 안만났어요ㅜ 그녀 멀리 사니까..
리나가 있었으면 재미겟당 ㅎㅎ 괴롭할께(?) 롤

암튼 우리가 엄마와도 많이 이야기했어요. 많이 많이 이야기했음 ㅋㅋ

난 요시노야 식당에 먹엇고 태미와 씬티아는 롯대리아에 치킨먹었어요. 배불렀어여~~

우리 Despicable Me 2라는 영화 봣어요! 아앙 재밋구나~ 미니언들 다 죽도록 귀여워요ㅠ

나는 그것이 어떻게 느꼇었는지 묘사할수없나봐요ㅎ
믿을수없잖아요 ㅎ 드뎌 내 좋은친구들과 만나요

셀카 많아요~!!!!


우리 롤플레이 사람들에대해 이야기햇어요 ㅋㅋㅋ ㅇㅜㄴ


나의 귀는.... 헐 *^^*


오우ㅜ... 제임스!!


이 사진속에 나는 가장 못생겨 보이쭁 ㅋ킄



내 가장 좋아하는 셀카야!!

근데 난 빨리 집에가야됐구ㅠㅠㅠ 리빙월드에 우리 부리했어요:(

우리 시간을 즐겁게 보냇어요.  그들과 나보다 나이가 더 많아요ㅠ ㅎㅎ그래도 우리 서로 사랑해요(?) 우리 서로 도움줬고 자주 만났으면 좋겠어용~

 사랑하는 언니들 고마워요!!

Labels: , , , ,